공지사항

스피드몰 '17년 4분기 고객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 적용 안내 2017-09-29

안녕하세요. 스피드몰입니다.

 

2017년 4사분기 스피드몰 고객 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이 적용 되었습니다.

회원님의 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 참고 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적용일 :  2017년 9월 29일 

 2. 등급산정 구매 기간 : 2017년 6월 21일 ~ 2017년 9월 20일

 3. 고객 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  

등급

구매포인트 적립률

주문 금액(VAT별도가)

Platinum

1.5%

500만원 이상

VVIP

1.0%

80만원 이상 ~ 500만원 미만

VIP

0.5%

30만원 이상 ~ 80만원 미만

일반

0.0%

30만원 미만



 4. 등급 적용 기간 : 2017년 9월 29일 ~ 2018년 1월 1일  





※ 스피드몰 등급 선정기준 안내

- 고객 등급 선정 실적 기준은 승급 전월 20일 기준 직전 3개월 간 구매 내역입니다.
예) 1월 승급 기준 : 전년도 9월 21일~ 12월 20일까지 구매 온라인 구매실적 반영

- 등급은 연간 4회(1월/4월/7월/10월) 선정하며, 선정 후 다음 선정 시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등급 적용일이 주말 또는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새로운 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 스피드몰 포인트 제도는 선결제 기업회원에 한해 적용 되며, 개인회원의 경우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고객 등급 선정 시 후불결제고객사, 전화/FAX주문건 등 일부 상품 구매 실적은 제외 됩니다.

- 부당한 방법으로 획득한 고객등급은 사후 심사 후 재조정될 수 있습니다.

- 스피드몰 고객 등급제 및 포인트 적립률 차등 적용은  2015년 10월 부터 시행되었습니다.

 


※ 기타

- 우수 고객 할인 및 포인트 지급 행사는 비정기적으로 운영 되며, 로그인 배너 또는 당사SMS/Email 마케팅 수신 동의 해 주신 고객에 한해 별도 공지 드리고 있습니다.

- 혜택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644-5644)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