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MORE
스피드몰 '17년 4분기 고객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스피드몰입니다.

 

2017년 4사분기 스피드몰 고객 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이 적용 되었습니다.

회원님의 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 참고 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적용일 :  2017년 9월 29일 

 2. 등급산정 구매 기간 : 2017년 6월 21일 ~ 2017년 9월 20일

 3. 고객 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  

등급

구매포인트 적립률

주문 금액(VAT별도가)

Platinum

1.5%

500만원 이상

VVIP

1.0%

80만원 이상 ~ 500만원 미만

VIP

0.5%

30만원 이상 ~ 80만원 미만

일반

0.0%

30만원 미만



 4. 등급 적용 기간 : 2017년 9월 29일 ~ 2018년 1월 1일  





※ 스피드몰 등급 선정기준 안내

- 고객 등급 선정 실적 기준은 승급 전월 20일 기준 직전 3개월 간 구매 내역입니다.
예) 1월 승급 기준 : 전년도 9월 21일~ 12월 20일까지 구매 온라인 구매실적 반영

- 등급은 연간 4회(1월/4월/7월/10월) 선정하며, 선정 후 다음 선정 시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등급 적용일이 주말 또는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새로운 등급 및 포인트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 스피드몰 포인트 제도는 선결제 기업회원에 한해 적용 되며, 개인회원의 경우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고객 등급 선정 시 후불결제고객사, 전화/FAX주문건 등 일부 상품 구매 실적은 제외 됩니다.

- 부당한 방법으로 획득한 고객등급은 사후 심사 후 재조정될 수 있습니다.

- 스피드몰 고객 등급제 및 포인트 적립률 차등 적용은  2015년 10월 부터 시행되었습니다.

 


※ 기타

- 우수 고객 할인 및 포인트 지급 행사는 비정기적으로 운영 되며, 로그인 배너 또는 당사SMS/Email 마케팅 수신 동의 해 주신 고객에 한해 별도 공지 드리고 있습니다.

- 혜택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지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1644-5644)로 문의 바랍니다.

추석연휴 택배 배송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기업소모성자재 종합쇼핑몰
스피드몰 입니다.

 

추석 연휴로 인한 택배 배송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리오니, 주문하신 물건의 정확한 수령을 위해 배송일정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일정은 스피드몰 제휴 택배사(CJ대한통운,대신택배)의 배송일정에 따른 것이며, 연휴 기간 중 사이트에서 상품 주문은 정상적으로 이용가능 합니다.


-
929() 오후 5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건 중 당일 출고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 택배 발송되며, 이후 주문건은 107()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품절 및 재고수량 부족 또는 발송예정일이 별도 표기된 상품(업체발송)경우 배송일이 다소 지연될 있습니다.

 

 


**
주문 유의 사항 **

 

연휴 기간 중  9/30(),  10/2(),  10/7() 기 출하된 상품이 택배사를 통해 정상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상품 수령자 부재로 인한 배송 지연 또는 상품 분실 등의 우려가 있으므로 상품 주문 전 수령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SUN

MON

TUE

WED

THU

FRI

SAT

24

25

26

27

28

29

30

 

 

 

 

 

17시이전 주문건
정상발송

기 발송건
배송진행

1

2

3

4

5

6

7

 

임시공휴일
기 발송건
배송진행

개천절

추석

추석연휴

대체공휴일

정상발송

8

9

10

11

12

13

14

 

한글날

정상발송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자세한 배송일정은 고객센터(1644-5644)로 문의 바랍니다.

 

 

즐겁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첨자 안내] 식음료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스피드몰 이벤트 담당자 입니다. 


8월에 진행된 식음료 증정 이벤트 당첨자를 안내해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경품 :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상품권 1매

- 발송 : 9월 22일 이내 회원정보상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쿠폰 발송

- 당첨자 : 100명



ID

이름

11****35

이*수

ad*******01

홍*창

ba******at

노*희

be******92

명*호

be******09

이*임

ch******04

이*연

ci*****27

노*훈

cs*******24

최*진

da****a1

진*우

dd****55

전*은

dh******pa

김*미

di****dr

이*미

do******sk

엄*순

ds*******op

고*지

dy*****82

김*림

dy******st

이*중

gd****os

김*정

go******ii

오*미

go*******k1

김*규

gr*****kt

김*완

ha******nb

이*두

hr****03

이*호

hy*****11

한*음

it****90

허*돈

ji******68

박*아

jy****36

문*우

ke*****05

권*정

ki****pe

박*종

kp*****80

김*자

ks******82

윤*원

kt*****04

고*선

li******ym

정*민

lo*******ll

장*석

mi***********ea

이*숙

mk*******23

문*기

mo********63

최*정

mp******05

김*호

ms*****01

박*로

ne****s1

양*규

or********01

백*숙

sa******87

김*경

sa****am

박*열

se*****92

윤*원

se*******00

서*진

sh*****78

신*재

SH***********VE

안*정

sk*****11

박*

sk******95

안*

so****03

유*선

ta*****co

권*범

tj******00

김*숙

to******e1

홍*자

tp****js

김*건

ul********on

이*준

wo*********77

박*민

xi*********10

유*미

yc****em

김*형

yo*********50

이*용

za****oi

양*기

1y******00

강*민

al********ec

앨******사

au*********lf

노*설

Av******11

이*정

ba*****01

고***W

ch********26

윤*영

da****21

김**1

dw*****mi

한*연

ef*****11

이*애

em********01

이*환

er******in

오*열

f2********m2

정*주

f2********m9

최*정

fs**tg

이*연

ho*******77

김*진

jy*****i1

최*영

mw*****03

김*화

nk*****03

조*수

OK*******18

백*화

PM**02

박*하

ps****76

이*

ps****79

이*현

ps****67

박*경

sa*****18

김*윤

sa********12

곽*은

sh*******ox

민*경

te******21

이*신

th********e8

김*래

to*****10

이*희

to*****11

장*진

ts***02

동*******터

ts****71

인***팀

tw******57

정*영

ty****80

성*정

wg****es

안*현

wh*******02

지*혜

wi***co

박*윤

wo*****sc

서*원

xe*****00

김*정

yc*****07

김*영

in*****mh

김*식




감사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TOP 5 MORE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스피드몰 회원가입은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간단한 정보등록을 통하여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만19세 이상 본인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절차를 거친 후 가입 가능합니다.

① 구매를 위한 약관을 꼼꼼히 읽은 후 동의합니다.
②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을 위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가입정보는 본인의 동의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거하여 보호받습니다.
③ 세금계산서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꼭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기업회원 : 모든 기업 또는 단체가 등록할 수 있으며 차후 신용도 평가를 통해 후불 결제방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공공기관 및 단쳬 등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가지고 계신 모든 기업 및 단계)
회사내 구매담당자가 여러명인 경우 동일 사업자번호에 대해 여러개의 아이디가 생성 가능합니다.
부서별로 아이디 및 배송지를 다르게 주문하실 경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회원 : 개인적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회원분류이며 선 결제를 통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몰 기업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Speedmall 기업회원은
- 결제금액의 최고 1.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물품구매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SMS,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시면, 수시로 진행되는 이벤트 정보를 정확히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인상 예정품목 안내, 사은품 증정, 파격특가 이벤트, 포인트 추가적립 등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 구매하신 내역에 대한 Data 관리가 가능하며, 홈페이지의 출력 서비스를 통해 세금계산서를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과 <관심품목>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소식지와 카달로그를 받아보실 수 있어 시장의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기업회원: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가진 모든 기업, 비영리법인, 국가기관 등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회원: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품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회원분류이며 증빙양식은 결제방법에 따라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 발급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세요?
더 많은 혜택을 원하시나요?
그럼, 기업회원 가입을 추천합니다.

[기업회원 혜택]
① 세금계산서 발급 또는 기타 증빙양식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개인회원은 신용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 발급만 가능합니다.)
② 회사내 구매담당자가 여러명인 경우 동일 사업자번호에 대해 여러개의 아이디가 생성 가능합니다. 부서별로 아이디 및 배송지를 다르게 주문하실 경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③ 후불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업종, 공기관, 학교, 기타업종 중 내부신용도 충족시에 한함.) 후불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회원에게는 배송비를 지원합니다.(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④ 스피드몰은 기업소모성자재 종합쇼핑몰입니다. 따라서, 주고객층인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⑤ 인터넷 구매시 결제금액의 1% 포인트적립(구매비용 1%절감 효과)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회원정보>화면에서 회원의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가 수정 즉시 반영되나 기업회원에 대한 변경 사항은 쇼핑몰 관리자의 승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다 빠른 변경을 원하시면 변경 후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원에서 기업회원으로의 전환이 가능한가요?
예, 가능합니다.

<기업회원 변경 방법>
① 스피드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② 좌측 메뉴바의 [기업회원 전환]을 클릭합니다.
③ 회사정보를 입력하시면, 기업회원으로 전환됩니다.

기업회원으로 전환하신 후에는 분기별 구매금액에 따라 포인트 적립 등 기업회원 전용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몰의 가격경쟁력은 어떻게 되나요?
시중가에 비해 20~40% 이상 저렴한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복나래는 MRO사업 선도기업으로써 대기업과의 구매대행사업을 통해 쌓아온 협력업체와의 구매 협상력을 바탕으로 개인사업자를 포함한 중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고자 스피드몰을 오픈하였습니다.

스피드몰은 다양한 근무 및 작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공구 및 자재를 통합구매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쇼핑몰 운영으로 불필요한 오프라인의 영업 비용을 생략하여 고객님들께 대부분의 대기업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품자체의 가격절감뿐만 아니라, 구매에 필요한 구매시간 단축 및 재고관리 비용 절감"을 통하여 추가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찾는 상품이 없는데, 상품을 추가해 주실 수 있나요?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찾지 못하신 경우 우측 [상품등록요청]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찾으시는 상품의 정보(상품명, 제조사, 규격, 용도, 이미지 등)를 남겨주시면 요청하신 상품이 준비되는대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이때 상품의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상품준비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등록요청] 접수시 처리단계
① 상품등록요청 → ② 스피드몰 전문MD 접수 → ③ 상품준비 및 등록 → ④ 이메일회신 및 SMS메일발송 안내

단, 공동 표준 상품이 아닌 경우 또는 상품이 단종된 경우에는 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준비가 어려운 경우에도 고객님께 결과 및 사유를 안내드립니다.)
알려드리는 스피드몰 상품코드를 검색창에 입력하여 검색하시면 해당상품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몰에서는 고객님의 편리한 One-Stop쇼핑을 위하여 8만여 품목을 구비하고 있으며, 계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왜 판매가에 부가세를 빼고 표기하시죠?
대부분의 기업고객분이 선호하시는 방식이기 때문에 스피드몰에서는 판매가를 부가세 별도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몰은 기업 또는 단체에서 필요한 사무용품에서부터 산업용자재등을 모두 포함하는 소모성자재를 취급하는 B2B쇼핑몰로 대다수의 고객분이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번호증을 가지고 계신 기업고객이십니다.
구매비용의 회계처리시 지출한 총비용을 공급가와 매입부가세로 나눠 기표하고 있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기업 대 기업의 거래에서는 재화 또는 용역의 가격은 부가세 별도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대부분의 기업고객님들께서는 회사비용으로 구매를 하시고, 추후에 부가세 신고시 부가세 부분을 다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가세는 세금계산서 발행유무와 상관없이 의무적으로 재화 또는 용역에 부가되는 세금으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지 않으시더라도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면, 편의점에서 과자나 음료수를 구매하시면서, 지불하시는 비용에도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편의점에서는 물건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이 대부분 개인이기 때문에 주고객층에 맞게 부가세포함으로 판매가를 정착하고 있는 것이랍니다.
이처럼, 결제시에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결제하셔야 하며, 가격의 표기방식은 주고객층이 선호하는 방식에 맞춰 표기하고 있습니다.
상품에 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어요.
해당상품에 대한 홈페이지상의 상세설명으로 고객님께 필요한 정보가 부족한 경우는

1. 스피드몰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주시면 해당상품을 담당하는 전문MD를 통하여 원하시는 추가정보를 상세히 안내드리거나,
2.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주문하기 버튼 아래쪽 [상품정보 문의]버튼 클릭하여 내용 남겨주시면 전문 MD가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스피드몰은 취급상품의 상세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상품과 같이 받은 거래명세서(거래내역서)가 훼손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거래명세서가 훼손된 경우에는 스피드몰 홈페이지에서 조회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몰에서 거래명세서는 수령하신 상품을 체크하는 용도로 동봉해 드리고 있습니다.
내부결재 등의 용도로 깨끗한 거래명세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스피드몰에 로그인하신 후,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의 상세페이지에서 주문서별 통합거래명세서 또는 실제 발송시 동봉해 드린 거래명세서 중 선택하여 조회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검색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통합검색 기능을 통하여 필요한 품목에 대한 일부 정보(품명, 규격, 제조사 등)만으로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제품별 상세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제품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빠르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주 구매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상단 [SPEED 구매] - 과거구매내역 에서 확인하시거나 [관심상품 보관함]에 저장하여 상품을 쉽고 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회원을 포함하여 비회원이신 경우에도 인터넷 주문과 FAX 주문(02-6280-5644) 을 통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으로 로그인하신 후 구매하신 경우에만 구매금액별 포인트적립 혜택 및 [주문/배송조회], [관심상품함] 이용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에 의해 선택한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일괄적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정상적인 주문처리가 되면 E-Mail과 SMS를 통해 처리내역을 발송하여 드립니다.
▷구입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우측의 [상품등록요청]에 접수해 주시면, 스피드몰의 숙련된 전문MD가 신속히 확인하여 상품등록후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의 해당상품의 상세정보 외에 추가정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1:1 고객의 소리]에 접수해 주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문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 주문: 24시간 주문가능합니다.
▶팩스주문건: 평일 16시 까지 결제를 완료하신건에 한해 당일 주문처리되며, 이후 주문건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다음날 주문처리됩니다.

주문처리건의 상품발송은
1. 발송예정일이 당일발송인 상품만 주문하신 주문건의 경우 결제시간 기준으로 평일 17시, 토요일 12시까지 주문건에 대하여 당일에 택배발송합니다.
2. 발송예정일이 당일이 아닌 상품이 포함된 경우 택배발송은 해당 주문건에 포함된 상품 중 가장 늦은 발송예정일에 택배로 일괄 발송됩니다.

*고객님의 상품수령은 택배발송일로부터 평균 1일 소요되며, 일부 지역(도서/산간지역 포함)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 변경/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준비중 이전 상태까지는 온라인상에서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상에서 주문취소 하기
Step1. 로그인하신 후, 우측의 [주문/배송조회] 클릭
Step2.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번호의 "입금확인중" 또는 "주문확정"인 경우, 해당 주문번호 클릭
Step3. 하단의 [취소하기] 클릭
Step4. 취소 사유를 입력하신 후,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취소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사용한 포인트는 재적립되나, 마이페이지에서 재적립여부를 확인시까지 최대 30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 온라인 접속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5644)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주문상품에 대해 부분취소도 가능하나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는 부득이 전체 금액 취소 후 재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주문에 대한 변경과 취소는 반품의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 하고 싶어요
주문내역 > 진행중인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을 경우에는 주문완료 E-Mail과 SMS로 성공메일을 자동 발송하여 드립니다.
결제방법에는 어떠한 종류가 있나요?
주문에 대해 先 결제 조건으로 배송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신용카드(직불카드 포함) / 실시간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 할 수 있으며 어음, 수표 등의 지불은 불가능 하오니 양해바랍니다.
결제정보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건은 주문건별로 부여되는 가상계좌로 주문일로부터 7일내 미입금시 자동 취소됩니다.
(단, 취소기록은 주문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만원이상의 카드결제 시 할부가 가능하며, 무이자 할부는 해당 카드사에서 제공시에만 가능하며 결제시 안내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불결제(외상거래)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후불결제란?
기업회원의 구매편의를 위하여 먼저 주문하여 상품을 받으신 후에 지정된 결제일까지 현금으로 입금하시는 결제 방법입니다.
- 제조업체, 공기관, 학교: 간단한 절차만으로 후불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도 당사기준에 적합하신 경우, 후불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제조업체이신가요?
초기 50만원 한도로 구매하고, 추가 증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매실적 및 내부 기준에 따라, 증액이 가능합니다.
*제조업체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의 업태에 '제조'가 포함된 경우

2. 공기관, 학교이신가요?
필요한 한도를 협의를 통하여 설정한 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제조업체, 공기관, 학교가 아니신가요?
연락을 주시면, 당사기준에 적합한 지 여부를 확인하여 후불가능여부를 알려드립니다.
- 담당자 연락처: 02-2104-4905 / 4936

*후불결제신청서 출력방법
스피드몰 하단의 후불결제신청서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요.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대해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물품이 배송준비중 이전일 때만 가능하며 인터넷상 또는 고객센터(1644-5644)를 통해 주문취소를 하시면 즉시 처리됩니다.
- 카드 결제시에는 즉시 카드 승인취소가 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시에는 즉시 출금취소가 되어 다시 결제하신 통장으로 금액이 송금됩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시에는 당사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을 주시면 본인 확인절차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이 경우 2~3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사용한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며 재적립여부는 최대 30분이 경과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주문에 대해서는 반품의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결제 완료된 주문에 대해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방법만 변경하는 것은 어렵습니다만,
기존에 결제하신 건을 취소하고, 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새로 주문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1. 상품발송 전인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다른 결제 수단으로 재 주문 및 결제를 해 주셔야 합니다.

2.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반품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상품이 변경되지 않는 것이므로, 상품이동 없이 전산반품처리가 가능하오니,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을 하려고 하는데,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지 않으시는 경우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무통장입금 결제방법 선택 시 현금영수증 신청가능
현금영수증 발행용도(소득공제용 또는 지출증빙용) 및 현금영수증 발행정보 입력 → 현금영수증 발급완료

[주의]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으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배송기간과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1. 배송기간
배송기간은 발송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발송방법은 분할 발송과 일괄 발송 두 가지가 있으며, 주문시, 주문결제페이지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분할 발송: '당일 발송'상품과 그 외의 상품을 같이 주문하신 경우에 '당일 발송'상품을 먼저 보내드리고, 그 외의 상품은 일괄 취합되는데로 발송해 드리는 방법입니다.
- 일괄 발송: '당일 발송'상품과 그 외의 상품을 같이 주문하신 경우에 모든 상품이 일괄 취합되는데로 발송해 드리는 방법입니다.
발송일은 해당상품의 발송예정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 당일 발송상품, 내일 발송상품, 3일 후 발송상품을 같이 주문하신 경우
- 분할 발송: 당일 발송상품 1차 발송 → 내일 발송상품과 3일 후 발송상품을 모두 취합하여 2차 발송
- 일괄 발송: 당일 발송상품, 내일 발송상품, 3일 후 발송상품을 모두 취합하여 한 번에 발송

고객님이 수령하기까지는 발송일로부터 일반적으로 1~2일 정도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2. 배송방법
스피드몰은 기본적으로 택배를 이용하여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량물이나 대량주문의 경우에는 화물 또는 당사 차량을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조회의 진행중인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페이지 하단의 배송정보에서 배송진행상태를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스피드몰의 배송비는 5만원 이상(부가세 포함) 구매시 무료입니다.

스피드몰의 배송비는 주문건마다 각각 적용되며, 해당 주문건의 주문금액의 합계가
- 5만원(부가세포함) 미만: 2,500원의 배송료를 선 결제하셔야 합니다.
- 5만원(부가세포함) 이상: 무료배송

<예외>
- 일부품목에 한해 구매금액에 관계없이 착불로 배송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단계에서는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으며, 지정된 배송지로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서의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1644-5644)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현재 배송일 및 배송시간 지정은 지원되지 않사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지연시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오배송 된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5644)로 문의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급받으시는 분의 회사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에 한하여 발급가능합니다.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기업회원으로 전환하신 후에 세금계산서발행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으로 전환하는 방법>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바에서 [기업회원 전환]을 클릭 → 회사정보 입력 후 [완료] 클릭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는 경우]
하기와 같은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57조 제2항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①신용카드로 결재하신 경우
②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신 경우

[정상적인 세금계산서 발급단계]
STEP 01 기업회원으로 가입
STEP 02 주문시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하시면 상품과 함께 동봉되어 발송됩니다.

[결제시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
고객의 소리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를 분실하신 경우]
별도의 신청절차없이 마이페이지의 [전자 세금계산서 조회]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전월 결제분에 대한 세금계산서 신규발급 또는 발행된 세금계산서에 대한 정보변경은 당월 5일까지 접수건에 대해서만 처리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을 하려고 하는데,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지 않으시는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무통장입금 결제방법 선택 시 현금영수증 신청가능
현금영수증 발행용도(소득공제용 또는 지출증빙용) 및 현금영수증 발행정보 입력 → 현금영수증 발급완료

[주의]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으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개인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개인회원 또는 비회원은 세금계산서 발급이 어렵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시 필요한 회사정보가 있어야 하므로, "기업회원"을 대상으로만 발급됩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시는 개인회원님은 기업회원으로 전환 후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개인회원 → 기업회원으로 변경하는 방법]
▶마이페이지 우측 메뉴바에서 [기업회원 전환] 클릭 → 회사정보 등 추가정보 입력 → [완료] 클릭

[편리한 구매Tip]
Tip 1. 기업회원으로 가입 또는 전환하신 후 주문시 세금계산서 발급을 신청하시면, 상품과 같이 받으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Tip 2. 세금계산서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마이페이지의 [전자 세금계산서 조회]에서 조회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출력하려는데,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죠?
먼저, Active X설치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하단의 [수동설치]를 눌러 설치해 주세요.

Active X를 설치하였는데도,
정상적으로 세금계산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보안수준 확인 및 조치방법
상단 익스플로러 메뉴의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밑에서 2번째와 3번째에 있는 'Active X 컨트롤 및 플러그 인 실행'과 '안전한 것으로 표시된 Active X 컨트롤 스크립트'를 모두 '사용'으로 변경하신 후, 스피드몰에서 [세금계산서 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조회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세금계산서 출력메뉴 및 방법
1.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조회] → 2. 배송완료내역 선택 → 3. 원하시는 주문번호의 [상세내역] 클릭 → 4. 하단의 [세금계산서 출력] 클릭하여 조회 및 출력합니다.
*해당주문에 대해 세금계산서가 발급된 경우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팩스주문서 출력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쇼핑몰 하단의 [팩스주문하기]에서 엑셀파일 저장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팩스주문서 양식은 엑셀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엑셀파일에서 내용을 기재하신 후 출력해서 보내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배송준비 이전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배송이 진행된 경우에는 반품/환불 절차를 거쳐 일부 또는 전체 품목에 대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경우 전체 취소 후 구매 절차에 따라 재결제 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의 조건은 무엇인가요?
제품의 하자, 오 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구입기한에 상관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이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반품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이나 반품을 요청할 경우에는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1644-5644)로 요청하시면 택배회사에서 직접 상품을 회수해 갑니다.

*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 가능하며 타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의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 반품시 결제대금에 대한 취소/환불은 반품배송 완료 시 1~2일이내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 승인취소가 되며,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에는 즉시 출금취소가 되어 다시 결제하신 통장으로 금액이 송금되며 이 때 환불계좌는 변경할 수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결제 시에는 1~2일 내로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스피드몰은 제품의 하자에 대하여 100% 교환 또는 반품을 보장합니다.
단, 고객 변심 등 고객님의 귀책사유에 의한 반품/교환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으신 경우에만 처리가능하며, 처리에 필요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상품수령일과 상관없이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봉인스티커가 있는 제품의 봉인스티커가 훼손된 경우 (예: 보쉬제품 등)
- 잉크/토너/리본 등의 제품박스를 개봉한 경우
- 제품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 내용품/구성품/포장이 훼손된 경우
- 주문제작상품의 경우
- 오랜 시간의 경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가격경쟁력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 소매점인 시중가에 비해 20~40% 이상 저렴한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통구조 단순화와 대량구매를 통하여 가격을 크게 낮추었으며 그 가격혜택을 고객님들에게 제안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고객센터(1644-5644)운영으로 주문관련, 배송관련 등 온라인상에서 궁금한 점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은 평일 12:00 ~ 13:00까지 입니다.
근무 외 시간 및 일요일은 E-mail을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각종 신청 및 문의 어디로 하나요?
[1:1 고객의 소리] 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 및 안내드리겠습니다.

스피드몰 고객센터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상담시간이 아닌 경우 [1:1고객의 소리] 에 접수하시면, 다음날 신속히 처리 및 안내드리겠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1:1 고객의 소리]를 클릭하시면, 접수창이 나타납니다.
접수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상단메뉴의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