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에서 궁금하신 사항이 해결되지 않을경우 1:1 스피드문의를 이용하세요.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배송준비 이전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배송이 진행된 경우에는 반품/환불 절차를 거쳐
일부 또는 전체 품목에 대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경우 전체 취소 후 구매 절차에 따라 재결제 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의 조건은 무엇인가요?

제품의 하자, 오 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구입기한에 상관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이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반품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이나 반품을 요청할 경우에는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1644-5644)로 요청하시면 택배회사에서
직접 상품을 회수해 갑니다.

*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 가능하며 타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의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 반품시 결제대금에 대한 취소/환불은 반품배송 완료 시 1~2일이내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 승인취소가 되며,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에는 즉시 출금취소가 되어 다시 결제하신 통장으로 금액이 송금되며
이 때 환불계좌는 변경할 수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결제 시에는 1~2일 내로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스피드몰은 제품의 하자에 대하여 100% 교환 또는 반품을 보장합니다.

단, 고객 변심 등 고객님의 귀책사유에 의한 반품/교환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으신 경우에만 처리가능하며,
처리에 필요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상품수령일과 상관없이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봉인스티커가 있는 제품의 봉인스티커가 훼손된 경우 (예: 보쉬제품 등)
- 잉크/토너/리본 등의 제품박스를 개봉한 경우
- 제품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 내용품/구성품/포장이 훼손된 경우
- 주문제작상품의 경우
- 오랜 시간의 경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