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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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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발송예정일이 당일이 아닌 상품이 포함된 경우
택배발송은 해당 주문건에 포함된 상품 중 가장 늦은 발송예정일에 택배로 일괄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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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상품수령은 택배발송일로부터 평균 1일 소요되며,
일부 지역(도서/산간지역 포함)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 변경/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배송준비중 전 상태까지는 온라인상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주문취소 하기
Step1. 로그인하신 후,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클릭
Step2.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번호의 "입금확인중" 또는 "주문확정"인 경우, 해당 주문번호 클릭
Step3. 하단의 [취소하기] 클릭
Step4. 취소 사유를 입력하신 후,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취소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사용한 포인트는 즉시 환불이 되며 마이페이지에서 재적립여부를 확인 시까지 최대 30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 온라인 접속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5644)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 '상품 준비중' 상태를 포함하여 이미 배송이 진행중인 경우, 주문 취소 및 변경은 고객센터(1644-5644)로 문 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 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진행중인주문내역'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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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도 상품주문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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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 또는 [구매하기]를 누르세요.
2.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란 하단의 [비회원주문]를 누르세요.
3.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후 주문/배송조회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주문을 진행하세요.
4. 주문하신 후, 주문 및 배송조회를 위하여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알아두세요.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방법
1.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조회] 를 누르세요.
2.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란 하단의[비회원주문확인]을 누르세요.
3.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하신 내역 및 배송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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