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에서 궁금하신 사항이 해결되지 않을경우 1:1 스피드문의를 이용하세요.

상품검색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통합검색 기능을 통하여 필요한 품목에 대한 일부 정보(품명, 규격, 제조사 등)만으로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제품별 상세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제품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빠르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주 구매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주문내역><관심품목>에 저장되어 상품을 쉽고 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회원을 포함하여 비회원이신 경우에도
인터넷 주문과 FAX 주문(02-6280-5644) 을 통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으로 로그인하신 후 구매하신 경우에만
구매금액의 1%포인트적립 혜택 및 [주문/배송조회], [관심상품함] 이용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에 의해 선택한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일괄적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정상적인 주문처리가 되면 E-Mail과 SMS를 통해 처리내역을 발송하여 드립니다.

▷구입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좌측상단의 [신규상품등록]에 접수해 주시면,
스피드몰의 숙련된 전문MD가 신속히 확인하여 상품등록후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의 해당상품의 상세정보 외에 추가정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좌측의 [1:1 고객의 소리]에 접수해 주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문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 주문: 24시간 주문가능합니다.
▶팩스주문건: 평일 17시30분, 토요일 12시까지 결제를 완료하신 건까지 당일 주문처리되며,
이후 주문건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다음날 주문처리됩니다.

주문처리건의 상품발송은
1. 발송예정일이 당일발송인 상품만 주문하신 주문건의 경우
결제시간 기준으로 평일 17시30분, 토요일 12시까지 주문건에 대하여
당일에 현대택배로 발송합니다.

2. 발송예정일이 당일이 아닌 상품이 포함된 경우
택배발송은 해당 주문건에 포함된 상품 중 가장 늦은 발송예정일에 택배로 일괄 발송됩니다.

*고객님의 상품수령은 택배발송일로부터 평균 1일 소요되며,
일부 지역(도서/산간지역 포함)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 변경/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배송준비중 이전상태까지는 온라인상에서 변경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주문취소 하기
Step1. 로그인하신 후,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클릭
Step2.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번호의 "입금확인중" 또는 "주문확정"인 경우,
해당 주문번호 클릭
Step3. 우측하단의 [취소하기] 클릭
Step4. 취소 사유를 입력하신 후,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취소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사용한 포인트는 재적립되나,
마이페이지에서 재적립여부를 확인시까지 최대 5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 온라인 접속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5644)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주문상품에 대해 부분취소도 가능하나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는 부득이 전체 금액 취소 후 재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주문에 대한 변경과 취소는 반품의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 하고 싶어요

주문내역 > 진행중인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을 경우에는 주문완료 E-Mail과 SMS로 성공메일을 자동 발송하여 드립니다.
비회원도 상품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의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만,
비회원 주문시 스피드몰 포인트 적립 및 세금계산서 발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개인회원 또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하신 후 구매하신 경우에만
구매금액의 1%포인트적립 혜택 및 [주문/배송조회], [관심상품함] 이용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구매하신 경우에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1.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 또는 [구매하기]를 누르세요.
2.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란 하단의 [비회원주문]를 누르세요.
3.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후 주문/배송조회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주문을 진행하세요.
4. 주문하신 후, 주문 및 배송조회를 위하여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알아두세요.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방법
1.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조회]를 누르세요.
2.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란 하단의 [비회원주문확인]을 누르세요.
3.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하신 내역 및 배송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