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에서 궁금하신 사항이 해결되지 않을경우 1:1 스피드문의를 이용하세요.

가격경쟁력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 소매점인 시중가에 비해 20~40% 이상 저렴한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통구조 단순화와 대량구매를 통하여 가격을 크게 낮추었으며 그 가격혜택을 고객님들에게 제안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고객센터(1644-5644)운영으로 주문관련, 배송관련 등 온라인상에서 궁금한 점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이며,
점심시간은 평일 12:00 ~ 13:00까지 입니다.
근무 외 시간 및 일요일은 E-mail을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각종 신청 및 문의 어디로 하나요?

[1:1 고객의 소리] 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 및 안내드리겠습니다.

스피드몰 고객센터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 토요일: 09:00 ~ 12:00
(일요일과 공휴일은 쉽니다.)
상담시간이 아닌 경우 [1:1고객의 소리] 에 접수하시면,
다음날 신속히 처리 및 안내드리겠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1:1 고객의 소리]를 클릭하시면, 접수창이 나타납니다.
접수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상단메뉴의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당첨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스피드몰 공지사항을 통해
고객님의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몰 공지사항은 아래의 3가지 경로중에 자유 선택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 홈의 오른쪽 하단 (최근 등록된 공지사항순으로 3개까지 조회가능)
2. 고객센터 홈 (최근 등록된 공지사항순으로 5개까지 조회가능)
3. 고객센터의 좌측메뉴바의 [공지사항] 클릭 (최근 등록된 공지사항순으로 등록된 모든 공지사항 조회가능)

*당첨자가 많은 경우에는 [Ctrl]키와 'F'를 같이 눌러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