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에서 궁금하신 사항이 해결되지 않을경우 1:1 스피드문의를 이용하세요.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스피드몰 회원가입은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은 만 19세 이상에 한하여 본인인증 후 간단한 정보등록을 통하여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① 구매를 위한 약관을 꼼꼼히 읽은 후 동의합니다.
②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을 위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가입정보는 본인의 동의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거하여 보호받습니다.
세금계산서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꼭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기업회원 : 모든 기업 또는 단체가 등록할 수 있으며 차후 신용도 평가를 통해 후불 결제방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공공기관 및 단쳬 등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가지고 계신 모든 기업 및 단체)
회사내 구매담당자가 여러명인 경우 동일 사업자번호에 대해 여러개의 아이디가 생성 가능합니다.
부서별로 아이디 및 배송지를 다르게 주문하실 경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회원 : 개인적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회원분류이며 선결제를 통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몰 기업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Speedmall 기업회원

- 결제금액의 최대 1.5%포인트 적립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모바일쿠폰으로 교환 하실 수 있으며, 물품구매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 가격인상 예정품목 안내, 사은품 증정, 파격특가 이벤트, 포인트 추가적립 등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SMS, E-mail 마케팅 수신동의를 하시면 이벤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구매하신 내역에 대한 통계관리 및 견적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서 출력 서비스 제공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기업회원: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가진 모든 기업, 비영리법인, 국가기관, 개인사업자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품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회원분류이며
증빙양식은 결제방법에 따라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 발급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세요?
더 많은 혜택을 원하시나요?
그럼, 기업회원 가입을 추천합니다.

[기업회원 혜택]
①세금계산서 발급 또는 기타 증빙양식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개인회원은 신용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 발급만 가능합니다.)
②회사내 구매담당자가 여러명인 경우 동일 사업자번호에 대해 여러개의 아이디가 생성 가능합니다.
부서별로 아이디 및 배송지를 다르게 주문하실 경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③후불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업종, 공기관, 학교, 기타업종 중 내부신용도 충족시에 한함.)
후불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회원에게는 배송비를 지원합니다.(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④스피드몰은 기업소모성자재 종합쇼핑몰입니다.
따라서, 주고객층인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⑤인터넷 구매시 결제금액의 1% 포인트적립(구매비용 1%절감 효과)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는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가 수정 즉시 반영되나 기업정보 변경 사항은 사업자 등록증 확인 후 변 경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번호 및 기업 담당자 변경시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 주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개인회원에서 기업회원으로의 전환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 기업회원 전환' 에서 기업정보를 입력하시면 즉시 기업회원으로 전환됩니다.
전환 즉시 3,000point가 지급되며, 이후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5%의 스피드몰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

※ 기업회원에서 개인회원으로의 전환은 불가합니다.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창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란 하단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임시 비밀번호가 회원정보에 등록된 E-mail과 휴대폰번호로 전송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후 반드시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지요?

한번 등록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새로운 아이디로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시 기존의 개인정보 및 구매내역 등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처리가 완료되면 기존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구매내역이 있는 경우 법정 의무 보관기간동안 보관됩니다.
항목별 보관기간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조회/수정] 에서 하단 끝부분의 [회원탈퇴]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탈퇴 처리와 동시에 당사에 저장된
고객님의 정보 및 포인트, 스피드 포인트 등의 적립금은 모두 삭제됩니다.

스피드몰 이용빈도가 드문 경우에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관되오니,
향후 재이용시 편의를 위하여 회원탈퇴보다는 유지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회원탈퇴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회원탈퇴시 과거의 구매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기존에 등록했던 아이디는 탈퇴했다 하더라도, 재가입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