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에서 궁금하신 사항이 해결되지 않을경우 1:1 스피드문의를 이용하세요.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스피드몰 회원가입은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은 만 19세 이상에 한하여 본인인증 후 간단한 정보등록을 통하여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① 구매를 위한 약관을 꼼꼼히 읽은 후 동의합니다.
②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을 위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가입정보는 본인의 동의없이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거하여 보호받습니다.
세금계산서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꼭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기업회원 : 모든 기업 또는 단체가 등록할 수 있으며 차후 신용도 평가를 통해 후불 결제방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공공기관 및 단쳬 등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가지고 계신 모든 기업 및 단계)
회사내 구매담당자가 여러명인 경우 동일 사업자번호에 대해 여러개의 아이디가 생성 가능합니다.
부서별로 아이디 및 배송지를 다르게 주문하실 경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회원 : 개인적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회원분류이며 선 결제를 통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드몰 기업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Speedmall 기업회원은
- 결제금액의 1%포인트 적립(1%의 비용절감효과)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포인트전용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물품구매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가격인상 예정품목 안내, 사은품 증정, 파격특가 이벤트, 포인트 추가적립 등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SMS,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시면, 수시로 진행되는 이벤트 정보를 정확히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 구매하신 내역에 대한 Data 관리가 가능하며,
홈페이지의 출력 서비스를 통해 세금계산서를 쉽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관심품목>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소식지와 카달로그를 받아보실 수 있어 시장의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기업회원: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가진 모든 기업, 비영리법인, 국가기관 등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품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회원분류이며
증빙양식은 결제방법에 따라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 발급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세요?
더 많은 혜택을 원하시나요?
그럼, 기업회원 가입을 추천합니다.

[기업회원 혜택]
①세금계산서 발급 또는 기타 증빙양식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개인회원은 신용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 발급만 가능합니다.)
②회사내 구매담당자가 여러명인 경우 동일 사업자번호에 대해 여러개의 아이디가 생성 가능합니다.
부서별로 아이디 및 배송지를 다르게 주문하실 경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③후불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업종, 공기관, 학교, 기타업종 중 내부신용도 충족시에 한함.)
후불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회원에게는 배송비를 지원합니다.(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④스피드몰은 기업소모성자재 종합쇼핑몰입니다.
따라서, 주고객층인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⑤인터넷 구매시 결제금액의 1% 포인트적립(구매비용 1%절감 효과)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회원정보>화면에서 회원의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가 수정 즉시 반영되나 기업회원에 대한 변경 사항은 쇼핑몰 관리자의 승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다 빠른 변경을 원하시면 변경 후 고객센터(1644-56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원에서 기업회원으로의 전환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으로 변경방법
①로그인합니다.
②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③좌측 메뉴바의 [기업회원 전환]을 클릭합니다.
④회사정보를 입력하시면, 기업회원으로 전환됩니다.

기업회원으로 전환하신 후에는 결제금액의 1%포인트 적립 등
기업회원 전용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란 하단의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셔서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경우 회원님의 임시 비밀번호정보가 SMS와 E-Mail로 전송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후
우측상단의 [정보수정]을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지요?

한번 등록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새로운 아이디로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시 기존의 개인정보 및 구매내역 등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탈퇴처리가 완료되면 기존의 개인정보 및 구매내역 등의 데이타는 모두 소실 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조회/수정] 에서 하단 끝부분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탈퇴 처리와 동시에 당사에 저장된
고객님의 정보 및 포인트, 스피드머니 등의 적립금은 모두 삭제됩니다.

스피드몰 이용빈도가 드문 경우에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관되오니,
향후 재이용시 편의를 위하여 회원탈퇴보다는 유지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회원탈퇴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회원탈퇴시 과거의 구매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기존에 등록했던 아이디는 탈퇴했다 하더라도, 재가입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